customer center

010-5386-6046

덕산물류

  • 1
  • 2

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
010-5386-6046

팩  스 : 02-447-6455
담당자 : 김요택 이사

지역별 매물정보

수도권 매물정보강원도 매물정보충청도 매물정보경상도 매물정보전라도 매물정보제주도 매물정보
강원도 매물정보충청도 매물정보경상도 매물정보전라도 매물정보제주도 매물정보수도권 매물정보

매물정보

현재페이지 62 / 63 page , 총매물수 1,244
번호시간운행구간 운송품목↑↓급여↑↓인수금↑↓상태
71021주간경기 양주 ~ 인천 ~ 평택 ~ 충북 제천 

 워킹카 폐기물 운송 (08시~현지퇴근/ 주6일근무/ 경기 양주 ~ 인천 ~ 평택 ~ 충북 제천) _ 2750만원 매출

2,750만(매출) 순수1780만원 예상12,800만원특별분양
71015주간경기양주~인천~평택~충북제천 워킹카 폐기물 운송 (08시~현지퇴근/ 주6일근무/ 경기 양주 ~ 인천 ~ 평택 ~ 충북 제천) _ 2750만원 매출2,750만(매출)= 순수1780만원 예상12,800만원특별분양
70003주간평택-강릉-화성. 

워킹카 폐기물 운송=순수1900만원 예상.

2,78013,800만원특별분양
69980주간평택-강릉-화성. 워킹카 폐기물 운송=순수1900만원 예상.2,78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70002주간양주-화성.평택-동해 

워킹카 폐기물 운송~월 26일 운행시 매출(2800만원)-경비(960만원)=순수1840만원 예상.

2,800만(매출)17,500만원특별분양
66253주간 전국 특급노선 25톤 워킹카(목본.톱탑 상차 절대없음) 매출2800~3200만~순수익1500만***특a급 고수익보장2,800만(매출)32001만원특별분양
69979주간양주-화성.평택-동해 워킹카 폐기물 운송=순수1840만원 예상.

 

2,80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72455주간양주-화성.평택-동해 워킹카 폐기물 운송=순수1840만원 예상.

 

2,80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72414주간인천검단~목포왕복 인천검단~목포=경동택배,삼다수2,800만(매출)11,500만원분양중
72438주간인천검단~목포왕복 경동택배 ㆍ삼다수 배송 (19시 검단 상차 ~ / 주5일/ 인천검단 ~ 전남 목포 코스) _ 2800~3000만원 매출 2,800만(매출)+유보별도11,500만원분양중
69025주간화성/평택-동해-곤지암~당진 폐 합 성 수 지 ~ 월매출28600,000원~ 월순수익 1600만원예상2,86013,800만원특별분양
72502주간평택~삼척 폐 합성수지2,890만(매출)15,500만원분양중
71974주간당진~파주.탕정 

 대기업(원료)...매출2900만원(고수입매물)**일내용참조*인상됨(당진~파주6만원)일단가55만원
당진~탕정4~5만원~2회전시55만원+=(1일단가)1100~30일+=3300만매출~(현기사분.월4화휴무2900만매출경비630만원2270만원순수입)

2,900만(매출)2270만순수월4회휴무시28,200만원특별분양
72008주간인천~동해~춘천~포천 폐기물2,930만(매출)15,500만원분양중
70004주간인천-동해.강릉-화성. 

워킹카 폐기물 운송=순수1990만원 예상.

2,99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65563주간화성/평택~동해~당진 화성/평택동해 ~당진~폐 합 성 수 지 2,990만(무제)월 수익 1600만원 예상13,800만원특별분양
69982주간김포-당진.평택-동해 워킹카 폐기물 운송~순수1990만원 예상.2,99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69981주간인천-동해.강릉-화성. 워킹카 폐기물 운송~순수1990만원 예상.2,99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69991주간인천-동해.강릉-화성.  워킹카 폐기물 운송~순수1990만원 예상.2,99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70963주간김포-당진.평택-동해 

워킹카 폐기물 운송월 ~26일 운행시 매출(2990만원)-경비(1000만원)=순수1990만원 예상.월24회운행(협의진행)

2,990만(매출)13,800만원특별분양
첫 페이지로 이동 6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61    62    63   다음 페이지로 이동 마지막 페이지로 이동